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인천 구월동)빈체로 솔직후기!

인천에 사는 후배를 만나러 갔다왔어용.
어디를 갈까 하다가 파스타를 먹고 싶다는 후배의 말에 구월동에 있는 빈체로로 결정 ㅋㅋㅋ

빈체로는 안천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역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기 쉬웠답니다.
자가용 이용하시는 분은 1시간 무료라고 써 있더라구요~(주차에 참고하세요)


들어가면 직원들 추천메뉴가 있어서 메뉴 결정하기 쉽더라구요.
저희는 로제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켰어요.


로제파스타나 고르곤졸라나 그냥 일반 파스타집에서 먹을 수 있는 평범한 맛이었어요.
가격이 다른 곳보다 조금 싼 메리트만 빼면 굳이 찾아가지는 않을것 같은 맛?이었어요 ㅎㅎ

아무튼 오랜만에 후배도 만나고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