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영종도 맛집]브런치하기 좋은 까사밍고 >_<

영종도로 출장을 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들른 까사밍고!

까사밍고는 브런치맛집으로도 유명해요~
그래서 그런지 내부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전 운좋게 딱 하나 남은 테이블에 앉았네요 ㅎㅎ


​​브런치로 유명한 까사밍고답게
브런치메뉴는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해서
그릴드 버섯 모짜렐라 샌드위치와
등심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주문!


​​그릴드 버섯 모짜렐라 샌드위치는
정말 한입 먹자마자 반했어요 +__+
전혀 느끼하거나 텁텁함없이 너무 깔끔한 맛이었고
샐러드와 감자튀김까지 함께 나오니 양도 푸짐하더라구요
게다가 점심때 브런치메뉴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가 무료제공!

가성비가 너무 좋은 메뉴였어요. 물론 맛도 좋구요


반면 이 등심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음..... 고기는 맛있었지만 ..... 소스가 전혀 로제스럽지 않았던 토마토도 아닌것이 로제는 더더욱 아닌 ㅠㅠ
니 맛도 내 맛도 아닌 소스맛에 파스타는 절반 이상 남겼어요 ㅠㅠ

역시 까사밍고는 브런치구나!!라고 느낄 수 있었던 식사였어요 ㅋㅋㅋ

영종도에 오게되면 까서밍고 또 들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