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스쿠찌 : 플레인요거트 그라니따&티라미수 타르트

집 근처에 없어서 갈 일이 없었던 파스쿠찌
얼마전 신도림에 들렸다가 우연히 가게 되었어요!

파스쿠찌에서는 그라니따를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그러니따는 쉽게 이야기하면 스타벅스 프라푸치노같이 갈아만든 슬러쉬 느낌의 음료더라구요

저녁후였음에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는
저의 강력한 주장에 따라 ㅋㅋㅋ
티라미수 타르트와 플레인요거트 그라니따 주문


​​플레인요거트 그라니따
6500원

플레인요거트 그라니따는
요거트가 잔뜩 들어간 그라니따 위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또 올려줘요
요거트 파티ㅋㅋㅋㅋ
그래도 제가 요거트를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티라미수 타르트
2000원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별 기대 안했는데
가운데 치즈가 크림치즈라 그런지
시트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

파스쿠찌에는 그라니따 종류가 많던데
다음에는 다른 그라니따도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