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콩카페 대표메뉴 드디어 먹다!

커피가 유명한 베트남
그 중에서도 콩카페가 인기가 많은데요

인기에 힘입어 이태원, 연남에 콩카페가 생겼어요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어 가봤어요 ㅎㅎ

콩카페 대표메뉴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6000원), 코코넛 연유커피(5000원)인데요.
아무래도 현지보다는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ㅠㅠ

저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시켜봤어요

커피 위에 올려진 게 코코넛 스무디인 것 같더라구요

먹었을 때 첫 느낌은
“완전 내 스타일인데?” 였어요.

저는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달달하면서도 그냥 연유커피랑은 다른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먹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