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하시는 일(Feat.예수님의 말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믿고 있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왜 안상홍님을 믿을까요? 안상홍님께서 하시는 일은 무엇일까요?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살펴볼게요. 


보혜사 성령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

마 28 : 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하나님께서는 구속사업을 세 시대로 나누셨습니다.

그리고 성부시대에는 아버지의 이름, 성자시대에는 아들의 이름, 성령시대에는 성령의 이름을 사용하셨죠.

지금 이 시대는 성령시대로 성령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시대입니다.

 

그렇다면 성령 하나님께서는 어떠한 일을 하실까요?

 

요 14 : 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길

보혜사로 오시는 성령 하나님께서는 예수님께서 가르치시고 알려주신 것을 생각나게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즉, 예수님께서 가르치시고 알려주신 것을 알게하신다는 의미입니다.

 

 

예수님께서 가르치신 것들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눅 22 : 13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다는 말씀을 주시며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셨습니다. 

또한 주간 절기인 안식일을 비롯하여 오순절, 초막절 등 3차 7개 절기도 세워주셨죠. 

 

그런데 AD 321년 안식일이 폐지되고 AD325년 유월절이 폐지되는 등

예수님께서 가르치시고 알려주신 것들이 하나씩 하나씩 사라지고 결국 기억하여 지키는 사람이 아무도 없게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성령하나님께서 예수님께서 가르치신 것들을 알려주시고 회복하여 주시리라는 예언에 따라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안식일과 유월절을 비롯한 3차 7개 절기를 모두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을 성령하나님으로 분명하게 믿고 있다는 사실!

물론 이 외에도 수많은 성경의 예언과 증거를 통해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꼭 성경을 통해 알아보시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선악과와 생명과에 숨겨진 비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②-

어제 포스팅에서 영생할 수 있는 방법인 생명과와 생명과를 허락해주실 분은 하나님뿐이심을 살펴보았는데요. 2020/02/13 - [소망] - 선악과와 생명과에 숨겨진 비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①- 오늘은 생명과를..

sha02125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