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의도 맛집 ** 미도인 메뉴추천

얼마 전 여의도에 갔다가 미도인을 방문했어요.

미도인 여의도점

여의도역 3번출구 근처

매일 10:40 - 21: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17: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여의도 파이낸스타워 주차 가능

2층 위치

 


저녁 시간 때 방문했는데 먹고 있으니까 웨이팅 생기더라구요.

여의도니까 점심때는 당연히 있겠죠…? ㅎㅎ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 13800원

이 메뉴 맛있었어요!!


큐브 스테이크만 있으면 느끼할 수도 있을텐데
와사비, 양파 등이 있어서 안 느끼했고
중간 중간 매콤한 대창을 먹어주니 좋았어요

미도인 스테이크 덮밥 9800원
기본적인 구성은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과 같지만
고기가 큐브 모양이 아닌 길쭉하다는 점과 대창이 없다는 점이 달랐어요.

개인적으로 큐브 스테이크가 더 부드럽고 이 고기는 좀 질긴 느낌이었어요 ㅠㅠ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이나 그냥 큐브 스테이크 덮밥을 더 추천합니다!
이거 먹으러 재방문할 의사 있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