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군산 맛집 :: 지린성 메뉴 추천(+주차)

얼마전 군산에 갔다가 고추짜장, 고추짬뽕으로
유명한 지린성에서 점심 먹었어요.


지린성
전북 군산시 미원로 87
매일 09 : 30 - 16 : 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지린성은 저녁 영업을 하지 않고
재료가 소진되면 영업이 종료되기 때문에
점심 시간대를 이용해서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매장 바로 앞 주차는 어렵구요.
가게 바로 앞 대각선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그쪽에 주차하시면 돼요.


전 점심시간 때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은 있었지만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지린성은 고추짜장, 고추짬뽕이 유명한데
같이 간 일행 중에 매운 걸 못 먹는 사람이 있어서
짜장면, 짬뽕, 고추짜장 이렇게 하나씩 주문했어요


가게 한편에
추가로 반찬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제일 기대했던 메뉴 고추짜장
면과 소스가 따로 나와요.


맵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너무 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딱 매콤한 정도?!
그래도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많이 매우실 것 같아요 😭


후추를 평소에 좋아하는데
후추 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고기가 큼지막하게 들어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구요
소스가 맛있어서 밥까지 시켜서 비벼 먹었어요.


이건 짜장이랑 짬뽕인데
특별한 맛은 아니고 평범한 짜장, 짬뽕 맛이에요.


지린성 방문하시면 고추짜장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은 고추짜장이랑
그냥 자장면 시켜서 섞어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음에 군산 가게 되면 또 방문하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