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오목교 맛집)하남돼지집 메뉴,가격,후기

고기 맛있기로 소문난 하남돼지집!!
체인점도 그만큼 많은데요.

몰랐는데 오목교역 근처에도 하남돼지집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좀 있지만 너무 맛있기에 가봤어요

*하남돼지집 메뉴


고기는 2인 이상 주문해야하구요
저희는 삼겹살 2인분 주문했어요
삼겹살 1인분 13000원


기본 밑반찬이에요
전 고기먹을 때 명이나물에 싸먹는걸 좋아하는데
명이나물 리필할 때 돈 내야하는 곳도 있더라구요ㅜㅜ
여기는 명이나물도 리필해줘서 완전 이득!!

그리고 독특하게 쌈장뿐만 아니라 와사비도 줘요
고기와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은근히 잘 어울려요:)
​​​​​​​​​​​​​​​​​​​​​​​​​​​​​​​​​​​​​​​​​​​​​​​​​​​​​​​​​​​​​​​​​​​​​​​​​​​​​​​​​​​​​​​​


​ 하남돼지집의 또 다른 좋은 점!
그건 바​로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신다는 점인데요

온도를 체크해서 구워주시고
다 구워진 건 철판 위에 올려놔주시는데
요게 고기를 따뜻하게 유지시켜줘요

명이나물에 고기싸먹는거 찍고싶었는데
정신없이 먹느라 못 찍었다는 ㅜㅜㅋㅋ


고기로 배가 차지않았던 저는
이렇게 코다리냉면을 추가하고..... ㅋㅋ
코다리냉면까지 깨끗하게 클리어하고 나왔어요 ㅋㅋ


하남돼지집은 고기부터 냉면, 밑반찬까지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었어요
사진보니 또 가고싶어지네요
오목교 맛집으로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