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엽기떡볶이 덜매운맛 후기

친구를 오랜만에 만났는데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 친구라
별 고민없이 엽기떡볶이 집으로 바로 고고 ㅋㅋㅋ


엽기떡볶이 메뉴는 크게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엽기반반이 있는데요.

엽기떡볶이는 떡볶이가 많이 들어가있고,
엽기오뎅은 오뎅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이쯤되면 엽기반반도 느낌이 오시죠? ㅋㅋ
엽기반반은 떡볶이랑 오뎅이 반반씩 들어가있어요!

저희는 엽기반반 덜매운맛으로 시켰어요!
그렇지만 제 입맛에는 덜매운맛도 조금 맵더라구요 ㅜㅜ 불닭볶음면정도? ​




덕분에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 돈 주고 산 쿨피스는 저혼자 다 먹었어요 ㅋㅋ


그래도 맵다 싶으면 주먹밥 시켜서 먹으면
매운 것도 조절되면서 맛있더라구요 !

그런데 전 엽기떡볶이만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더라구요 ㅜㅜ 다음날 배가 조금 아팠지만 먹는 날은 행복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