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송도 맛집)호우양꼬치 양꼬치&꿔바로우

송도에 일이 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데요.

꿔바로우가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간 곳 호우 양꼬치!

양꼬치 집이지만 꿔바로우가 맛있대요 ㅋㅋㅋ

저와 친구2명 총 3명이서
기본양념양꼬치 2인분, 꿔바로우 1개를 시켰어요.


기본양념양꼬치 1인분 10개 - 13000원


양꼬치 톱니를 굽는 기계 틈에 잘 맞춰올려주면
양꼬치가 신경쓰지않아도 알아서 잘 익어요 ㅋㅋㅋ


양꼬치는 향신료 가루에 찍어먹었어요
사실 별 기대없이 시켰는데 잡냄새도 안 나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오늘의 메인 메뉴 꿔바로우!!
글 쓰고 있는 지금도 다시 생각날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식감이 쫀득하고 소스랑 궁합이 잘 맞아서 맛있다맛있다를 계속 연발하면서 먹었어요

호우양꼬치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담에 송도 갈 일 있으면 꿔바로우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