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인천 구월동 맛집)고요남 메뉴추천, 후기

어제 같은 공휴일에는 당연히 외식 ㅋㅋ
인천 구월동 맛집 고요남에 다녀왔어요!

고요남은 인천 구월동뿐만 아니라
구로디지털단지 등 여러 곳에 체인점이 있는데요


고요남에서 가장 유명한 55cm 한우육회초밥(22000원)
길이가 무려 55cm ㅋㅋ
길이가 길지만 한입크기로 잘려져 있어서 먹기편해요.

한우육회초밥 처음에는 생소했지만 양념된 육회와 밥이 너무 잘 어울려 맛있게 먹었어요



고요남의 또 하나의 대표메뉴
고인돌갈비 중(39000원)
기본간장양념이랑 매운맛이 있는데
기본간장양념으로 주문!
매운맛은 신라면보다 살짝 맵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평소에 먹는 갈비찜이랑 비슷한 맛이지만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메뉴 두개로는 아쉬워서 시킨 한우물회(1인분 14000원)

한우로 물회를??
처음엔 의심하면서 먹었지만 먹어보니
세 메뉴 중 가장 맛있었다는 ㅋㅋ
어느정도 먹다가 면이랑 밥 넣어서 먹으면 꿀맛
제가 완전 추천하는 메뉴에요!

가격이 비싸고 양이 좀 적은게 흠이지만
맛은 너무 훌륭한 고요남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