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송도 맛집)일본 라멘 전문점 '솟구쳐자기' 운영 시간, 후기

송도에는 정말 맛집이 많은데요.
라멘이 먹고싶다는 저의 말에 친구가
"송도 라멘 맛집은 여기야!" 라며 데리고 간 솟구쳐자기!

처음에 이름을 듣고는
"진짜 라멘집 이름이 솟구쳐자기야?"
"놀리는 거 아니야??"

했었는데 정말 솟구쳐자기였습니다.... ㅋㅋ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았고 테이블도 5-6개 정도 있었어요.


​솟구쳐자기는 요일마다 운영시간이 다르고
브레이크 타임도 오후 2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좀 긴 편이더라구요.

저희도 5시에 도착해서 30분을 기다렸어요 ㅠㅠ
아마도 맛있는 라멘을 만들기 위함이겠죠??
그래서 기쁜 마음으로 기다렸답니다 ㅋㅋ

그리고 8월 7일부터 8월 11일까지
솟구쳐자기 휴가라니 참고하세요!


​솟구쳐자기의 라멘 메뉴는 딱 두가지에요 하나는 돈코츠라멘


또 하나는 매운미소라멘인데요.


라멘 전문점답게 둘 다 정말 국물이 깊고 맛있더라구요.
처음에 "뭐야뭐야 왤케 맛있어!" 하면서 국물만 계속 들이켰어요 ㅋㅋ

저 위에 올려진 까만 건 목이버섯이래요.
평소에 목이버섯 안 먹는데 이건 면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 계란!
반숙이라 톡 터뜨려서 면과 함께 먹으면 궁합이 ...!

둘 다 너무 맛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매운미소라멘이 더 맛있었어요.

다만 매운미소라멘이 돈코츠라멘보다 더 짜다고 해요.
주문할 때 이 문구를 못 봐서 좀 짰어요ㅜㅜ
다음에는 간을 싱겁게 해달라고 해야겠어요 ㅋㅋ

솟구쳐자기엔 마늘을 갈아넣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껏 넣어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솟구쳐자기는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어요
포스팅하다보니 또 생각나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