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스쿨푸드 딜리버리 메뉴 추천

요즘 날씨가 더워서 뭘 해먹기도 귀찮고
나가기도 귀찮아서 시켜먹은 스쿨푸드 딜리버리!

스쿨푸드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스쿨푸드 딜리버리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구요~

스쿨푸드는 스페셜마리, 모짜렐라 스펨 계란마리
떡볶이 종류중에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가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스페셜마리2,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장조림 버터비빔밥(간장맛) 이렇게 시켰어요

2명이 먹는 건데 3개 시킨..... ㅋㅋㅋㅋ


스페셜마리2는 오징어먹물, 날치알, 스팸마리가 골고루 들어가있는 마리에요.


찍어먹을 수 있는 마리드레싱도 함께 주는데 제 입맛에는 그냥 먹는게 맛있었어요.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매콤한 로제파스타 느낌??
소스가 너무 맛있었는데
파스타 면이 좀 덜 익은 것 같아 아쉬웠어요 ㅜㅜ



장조림 버터 비빔밥!
장조림과 버터, 밥은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옛날 생각나는 추억의 맛이에요 ㅋㅋㅋ


국이랑 밑반찬도 함께 줘요


가격이 비싼게 흠이지만 가끔 집에서 밥해먹기 귀찮을 때 시켜먹으면 좋더라구요
스쿨푸드 딜리버리로 맛있는 저녁 먹었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