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이크 가격, 후기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이크 가격, 후기

 

얼마 전 제 생일이었어요 >_<

제가 티라미수를 좋아하는데

동생이 어디서 사갈지 물어보더라구요.

 

고민도 안하고 바로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로 사오라고 했어요

티라미수는 역시 투썸 아니겠어요? ㅋㅋ

 

투썸은 항상 보면 포장이 고급져요 :)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가격: 33,000원

가격이 좀 비싸지만 맛있으니 용서 ㅋㅋ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는 1호, 2호같은 사이즈 구분이 없지만

굳이 따지자면 2호정도 크기에요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거 처음에는 플라스틱 지지대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초콜릿이었다는......ㅋㅋ

 

제가 투썸 티라미수를 좋아하는 이유는

시트가 얇고 크림 부분이 두꺼워서인데요

크림이 두꺼운데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아서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녁을 많이 먹어서

케이크는 못 먹겠다 했는데 한 접시 뚝딱.....ㅋㅋㅋ

 

 

달달함을 느끼고 싶다면 투썸 티라미수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