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제주 서부 게스트하우스)물고기자리 게스트하우스

제주 서부 게스트하우스)물고기자리 게스트하우스


제주도 서부에 있는 게스트하우스 추천해드릴게요

​제주 서부 곽지해수욕장 근처
"물고기자리 게스트하우스"
인데요!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 근처라 접근성도 good!

제가 묵었던 방은 2층 패밀리룸이었어요.



가격 : 1박 80000원(연박시 10000원 할인)


내부에는 2명이 잘 수 있는 침대가 있구요
패밀리룸답게 공간이 넓어서 좋았어요 ㅋㅋ
돈 추가하면 침대도 더 놔주신대요


침대옆에는 옷을 거는 공간이 있구요


tv랑 에어컨도 있어서 환경이 쾌적했어요.

겨울에는 밤에 난방이 들어오는데
방에서 조절하는게 아니라 주인분께서 조절하셨어요
그래도 춥지 않고 따뜻했어요


수건은 하루에 2장씩 제공되구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숙소여서 좋았다는 ㅎㅎ
아, 그리고 외부에 주차공간도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머무를 수 있었어요

화장대에 큰 거울이 없는 점과
방음이 잘 안되서 밤10시 이후에는
조용히 해야하는 점이 아쉬웠지만 ㅠㅠ

조식도 무료이고 환경도 좋아서 잘 머물다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