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늦었지만 올리는 어버이날 플라워 용돈박스 후기 +__+

어버이날 부모님께 뭘 드리면 좋을까 하다가
평범한 카네이션보다 플라워 용돈박스를 드리기로 결정!

플라워 용돈박스는 인터넷에서 구입했어요~
인터넷 주문은 조금 여유있게 주문해야
어버이날 전에 받을 수 있더라구요
전 어버이날 일주일 전에 구입했어요.


뚜껑이 요렇게 닫혀있고
투명 필름 사이로 꽃이 조금 보여요

리본을 풀면 왼쪽에는 꽃들이 장식되어 있는데
조화, 드라이플라워, 비누꽃이 섞인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른쪽에는 용돈을 넣을 수 있는 용돈봉투가 있어요

부모님께 드리니
왜 샀냐고 하시면서도 좋아하시더라구요

예쁘게 장식된 꽃도 좋아하셨지만
용돈봉투를 가장 좋아하신 건 안 비밀 .... ㅋㅋㅋㅋㅋ

좋아하시는 부모님 모습을 보니 행복했어요 ♥︎♥︎
내년에는 레더링 케이크를 해볼까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