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제주 한림,협재 맛집 "밥깡패"

이번에 제주 여행갔을 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한림,협재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밥깡패인데요

이름이 재밌죠? ㅋㅋㅋㅋ


​​밥깡패
영업시간 :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6:00
밥깡패는 전화예약은 안되구요
오전 8시부터 방문예약이 가능해요

제가 갔을 땐 사람이 별로 없어서
10시에 가서 11시 30분 예약을 할 수 있었어요 !!
남은 시간에는 협재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ㅋㅋ

가게 여기저기 찍는곳마다 분위기가 너무 예쁘다는 +_+


밥깡패는 가게 앞에만 주차가 가능해요
녹색으로 표시된 곳에 주차하면 됩니다! ​


테이블 장식이 깔끔하네요 ​


밥깡패는 메뉴가 3가지만 있어요
그 중에서 해녀파스타(23000원), 토마토 고추 커리(12000원)을 주문했어요! ​


토마토 고추 커리
살짝 매콤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맛이라
해녀파스타랑 같이먹기에 딱이었어요​


해녀파스타
비싼 가격이지만 그만큼 전복, 문어, 딱새우 등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요
맛은 가벼운 느낌의 날치알 크림파스타 맛??

요것도 맛있었어요

밥깡패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한림, 협재 근처 여행하시는 분은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