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여름철 수분크림으로 딱인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크림

제 피부는 수분이 부족하지만 유분있는 화장품을 쓰면
바로 뭐가 나는 민감성이에요 ㅠㅠ
그래서 화장품 고를 때마다 검색 또 검색 ㅋㅋ

그러던 중 착한 성분으로 유명한
리얼베리어를 알게 되었어요.

리얼베리어에는 크림 종류가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이제 곧 여름이라 가벼운 제형의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크림을 선택했어요!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크림
50ml


눈에 띄는 점은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는 점이었어요!
여름에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파츌러도 들어있어 좋네용:-)​


발랐을 때 살짝 레몬향이 나더라구요 ~
가벼운 제형이다보니 부드럽게 발리구요.
번들거림없이 촉촉해요.

아쿠아 수딩 젤크림이라는 이름답게
너무 무겁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느낌?

만족스러워서 리얼베리어 다른 제품도 써보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