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딩 & 브러쉬 역시 굿굿+__+

국민 쉐딩이라 불릴 정도로 엄청 유명한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딩 !!

사실 그동안은 쉐딩을 많이 하지 않았었는데
살이 찌고 나서 쉐딩의 필요성을 마구 느끼기 시작했어요 ㅠㅠㅋㅋㅋ

그래서 가장 유명한 아트바이로댕 쉐딩을 구입!
브러쉬는 사은품으로 같이 왔어요~



가격은 16000원


​​색이 연한색, 중간색, 진한색으로 나누어져 있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세가지 색을 모두 블렌딩해서 바르거나 내가 원하는대로 색을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어 피부톤에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전 피부톤이 밝은 편이라 세가지 다 섞으면 너무 진해서
주로 연한색 , 중간색을 섞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대신 진한색은 아이쉐도우로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같이 받은 브러쉬 이름은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멀티 페이스 브러쉬인데
사은품으로 받은 건데도 부드럽고 하나도 거칠지 않아서
하이라이터나 쉐딩용 브러쉬로 쓰기에 딱이었어요

다만 크기가 좀 적어서 넓은 제 얼굴면적을 칠하려면
여러번 덧칠해주어야 한다는 점 ㅠㅠㅋㅋㅋ

직접 사용해보니
투쿨포스쿨 쉐딩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가격도 착한데 쉐딩까지 잘 되는 훌륭한 제품이에요:)
요즘 데일리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재구매 의사 200%에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