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마스카라 초보도 쉬운 에뛰드 듀얼트임마스카라 :-)

드리밍은 살짝 졸린 눈이라 또렷한 눈을 위해 마스카라를 해주어야하는데요

마스카라를 하다보면 아무래도 뭉치는 경우가 많았어요 ㅜㅜ

 

그때 운명처럼 만난 에뛰드 듀얼트임마스카라!

에뛰드 매장직원분께서 마스카라가 잘 뭉치지 않을 거라며 제 눈에 맞게 추천해주셨어요 

가격은 16000원인데 세일기간이라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 

(에뛰드는 세일을 많이 하다보니 정가에 구입하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ㅎㅎ) 

 

에뛰드 듀얼트임마스카라는 일반브러쉬와 미니브러쉬 두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기본적인 블랙, 브라운뿐만 아니라 로즈브라운,

일반브러쉬와 미니브러쉬의 색상이 다르게 구성된 것 등 총 6가지 색이 있어요!

 

전 부드러워 보이는 메이크업을 좋아해서 일반브러쉬와 미니브러쉬 둘 다 브라운인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일반 브러쉬는 좀 두툼하고 촘촘한 느낌이에요

다행인건 매장직원분 추천대로 여러 번 덧칠해도 많이 뭉치지 않더라구요 

미니브러쉬로 일반 브러쉬로 바르기 힘든 눈 앞, 뒤쪽이나 언더래쉬를 발라주면 되는데요

언더래쉬 바를 때 실수하면 눈 주변에 마스카라가 묻곤 했었는데 그럴 일이 없어서 좋아요 ㅎㅎ

 

에뛰드 듀얼트임마스카라

마스카라를 자주 안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