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부천 신중동] 화덕피자&파스타 맛집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부천 신중동 주변에는
파스타와 피자를 파는 곳이 많은데요.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화덕피자가 맛있다는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로 결정!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는
신중동역 2번 출구 근처에 있어요.

평상시에 웨이팅이 있다고 하던데
이른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어요.
계산하고 나갈 때쯤 웨이팅 있더라구요 ㅠㅠ

3시 30분-5시 30분은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세요 😊

메뉴가 많아서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유명한 대표메뉴를 먹어보자 해서
콰트로 치즈 포르마지오 피자와
끄레마 디 감베리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같이 간 동생이 치즈를 너무 좋아해서 시킨
콰트로 치즈 포르마지오 피자! 꿀에 찍어먹을 수 있게 해주는데
치즈와 꿀의 단짠 조화가... 👍

밑에 고체 화로가 있어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점이 좋았어요
서로 너무 맛있다 하면서 계속 먹었어요 ㅎㅎ


이건 저를 위한 끄레마 다 감베리 파스타!
3000원인가 내면 양을 추가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다고 해서 저희는 추가했어요
물론 싹싹 다 먹었어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도 너무 맛있었지만
파스타가 더 맛있다고 느낄만큼 파스타가 맛있었어요!

또 가고싶은 신중동 맛집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