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시청 만족오향족발 - 먹어본 족발 중 1등❤️

서울 3대 족발집 중 하나라는 만족오향족발 시청점.
미쉐린 가이드에도 여러번 선정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만족오향족발은 시청역 바로 근처에 있어요.
평소에 족발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지라
잘 먹을 수 있을지 걱정하면서 방문했어요.

기본적인 밑반찬은 빠르게 세팅되는 편이에요

만족오향족발이 독특한 점은
떡만둣국을 서비스로 준다는 점이에요.
서비스이지만 맛도 좋았던 떡만둣국!

덕분에 따뜻한 국물을 마시면서
족발이 나오길 기다릴 수 있었어요

저희는 족발 대 사이즈와 쟁반국수가 함께 나오는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오향족발을 처음 먹었을 때 느낌은
‘족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왜 이렇게 맛있지?’
였어요. ㅎㅎㅎ

살코기랑 껍데기 모두 간이 잘 되어 있어서 좋았고
특히!! 새콤달콤한 소스에 양배추를 적셔서
족발과 같이 먹는데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쟁반국수는 일반 족발집에서 먹는 맛이었어요.
쟁반국수랑도 곁들여 먹는 것도 맛있었지만 양배추랑 같이 먹는 게 👍

만족오향족발
족발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먹어본 족발 중 1등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