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하나님은 사람으로 올 수 없다구요?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께서 사람이라서 믿지 못하겠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과연 그럴까요? 오늘은 예수님의 경우를 통해 함께 살펴볼게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예수님

물론 사람은 결코 하나님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여호와 하나님께서도 사람의 모습으로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신 적이 있죠.(창 18 : 1)

 

우리가 하나님을 표현할 때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라는 표현을 많이 사용합니다.

전지전능이라는 말은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라는 뜻입니다.

모든 것을 할 수 있으신 하나님이시기에 당연히 사람의 모습으로도 오실 수 있는 것입니다.

 

사 9 : 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한 아기로서 오실 것은 성경은 예언하였습니다.

이 예언대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분이 바로 예수님이시고 그런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믿는 종교가 바로 기독교입니다.

기독교 신앙의 근원은 바로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데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오셨을 당시 예수님을 바라보는 두 가지 시각이 있었습니다. 

유대인의 시각과 그리스도의 시각이었습니다.

요 10 : 33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유대인들은 안타깝게도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지 못하고 결국 십자가에 못박고 말았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생각 때문에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했던 것이죠.

 

 

반면,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바르게 깨닫고 영접한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딤전 2 : 5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사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을 비롯한 그리스도인들은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영접하고 예수님을 전파했습니다. 


사람으로 오신 재림예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나님께서는 다시 한번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재림하신다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히 9 : 28)

"하나님은 사람의 모습으로 올 수 없다." 또는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기 때문에 하나님으로 믿지 못하겠다"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사람의 모습으로 이미 오신 예수님도 믿지 못하겠다는 뜻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 2000년 전 역사를 교훈으로 삼아 유대인들과 같은 자가 될 것이 아니라

사람으로 오신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을 성.경.을. 통.해. 바르게 깨닫는 진정한 기독교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영상으로도 확인하세요 :)

https://youtu.be/CrPw6jN7-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