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

십계명을 지키려면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을 지키세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매주 토요일마다 경건하게 안식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안식일은 십계명 중 넷째 계명이자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소중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십계명 中 넷째 계명 -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출 20 : 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 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육축이나 네 문안에 유하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 말라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 칠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하나님께서는 십계명 중 넷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안식일은 일곱째 날 토요일입니다.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켰을 때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왜 토요일에 예배보나요???

평상시에 제가 많이 듣는 질문 중 하나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는 왜 토요일에 예배를 보나요?' 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 안식일(토요일)예배를 드리고 있는데요. 그 이유를 성경을 통해 설명드릴게요 ~..

sha021257.tistory.com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십계명의 말씀을 통해 안식일의 중요성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러나 현재 우리 주위를 살펴보면 이 십계명의 말씀을 지키는 곳이 없습니다.

가톨릭이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는 넷째 계명을 "주일을 지키라."라는 계명으로 바꾸어버렸기 때문입니다.

 

현재 대다수의 교회는 토요일에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 아닌 '예수님의 부활이 일요일이기 때문에 일요일에 예배한다'는

이해되지 않는 주장을 들며 일요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부활절은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날이고, 안식일은 창조주이신 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로

두 날의 의미가 전혀 다른데 말이죠!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오히려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고수하여 지키고 있으니 십계명의 내용을 바꿀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과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하나님께서 정하신 십계명의 내용을 입맛에 맞게 바꾸어 버리다니....

하나님의 마음이 얼마나 안타까우실까요......ㅠㅠ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모습과 하나님의 말씀을 저버린 채 자신의 생각을 고집하는 모습 중

과연 어떤 모습을 기뻐하실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합니다.

일곱째날 토.요.일에 안식일 예배를 드리며 안식일을 통해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

 

https://youtu.be/eCpSO7eQJz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