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곳은 어디?-1-

예수님께서는 베들레헴에 탄생하신다는 미가 선지자의 예언에 따라 오셨습니다.

하나님은 성경의 예언을 이루시는 분이시므로 오시는 장소 또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오시는 것이죠.

초림예수님과 동일하게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곳 또한 성경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예언대로 해 돋는 동방 대한민국에 오셨습니다. 


육체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안상홍님)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하나님께서는 항상 영으로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그런데 여기서는 '두번째'라는 표현을 사용하셨습니다.

'첫번째'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의미합니다.

'두번째'라는 표현을 사용하신 것은 예수님과 동일하게 다시 한번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께서 심판하시기 위해 재림하신다고 생각하지만

사람들의 생각과는 다르게 예수님께서는 구원을 주시기 위해 재림하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구원을 주시는 재림예수님을 찾고 만나야하는 것이죠~!


재림예수님(안상홍님)께서 오시는 곳 동방

그렇다면 육체로 다시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과연 어디에 오실까요?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목적이 구원을 주시기 위해서라고 하셨으므로

마지막 때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바로 그 곳에 재림예수님께서 오십니다.

요한계시록 6 : 12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같이 땅에 떨어지며."
요한계시록 7 : 1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7장의 말씀은 해와 달과 별의 징조가 있은 후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가 있을 것에 대한 말씀입니다.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바람으로부터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할 하나님의 인을 가진 천사가 등장하는 곳은?

바로 해 돋는 곳 동방입니다! 

 

마태복음 24 : 3, 29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그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예수님께서 이미 오신 상황에서 '주의 임하심'은 재림을 의미합니다. 

예수님께서는 해와 달과 별의 징조가 있은 후 재림예수님께서 오신다고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즉,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는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실 일입니다~!

그러므로 재림예수님께서는 해 돋는 동방에 오셔야 합니다.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곳 해 돋는 동방은 어디일까요?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