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이 땅에 다시 오시기까지..

드리밍은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입니다 :)

자녀들의 구.원. 이라는 목적 하나만을 가지고 이 땅에 다시 오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2000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친히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까지 오셨습니다. 

예수님의 오심은 우리의 구원을 위함이었습니다. 

눅 19 : 10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그러나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전혀 구원자로 알아보지 못하고

오히려 예수님을 미친 자, 귀신들린 자로 폄하하며 결국 십자가에 못 박는 엄청난 죄를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막 3 : 21 "예수의 친속들이 듣고 붙들러 나오니 이는 그가 미쳤다 함일러라 예루살렘에서 내려온 서기관들은 저가 바알세불을 지폈다 하며 또 귀신의 왕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낸다 하니."
눅 23 : 21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고 두 행악자도 그렇게 하니 하나는 우편에, 하나는 좌편에 있더라....백성은 서서 구경하며 관원들도 비웃어 가로되 저가 남을 구원하였으니 만일 하나님의 택하신 자 그리스도여든 자기도 구원할찌어다 하고"

 


이 땅에 다시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다시는 오고 싶지 않을 이 곳에 예수님께서 안상홍님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한 번 오실 것을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히 9 : 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기 위하여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안상홍님께서는 다시 한 번 성경에 예언을 따라 고통의 기억만이 가득한 이 곳에 오셨습니다.  

그 이유는 단 하나, 초림 때와 같이 자녀들의 구원을 위함이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다시 오시지 않고는 어느 누구도 구원에 이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자녀들의 구원을 생각하며 반겨주는 사람 하나 없는 희생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신 안상홍님

 

 

오늘날 2000년 전과 동일하게 "사람이 어떻게 하나님이 될 수 있는가?"라며 

안상홍님의 육신적인 면만을 부각시키며 폄하하는 사람들도 물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2000년 전 예수님을 영접한 사도들처럼 

하나님의 육신적인 모습이 아닌 성경의 예언을 살펴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믿음을 가져야하지 않을까요?

롬 15 : 4 "무엇이든지 전에 기록한 바는 우리의 교훈을 위하여 기록된 것이니"

 

두번째 다시 오셔서 희생의 길 걸어가신 안상홍님 희생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출처 : 하나님의교회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