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곤지암 화담숲 맛집] 동동국수 시킨 메뉴 다 맛있다+_+

지난 주 곤지암 화담숲에 방문했어요.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2시간 정도 훈련(?)같은 산책을 마치고 저녁을 먹기 위해 동동국수 방문!

 

에어컨에 가려 안 보이는 메뉴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에요.

 

2명이서 갔는데 배가 너무 고팠던지라

육칼, 소고기육전 반접시, 명태막국수, 고기만두1개, 김치만두1개를 주문했어요.

시킬 때 너무 많지 않을까 했지만 괜한 걱정이었어요.....😉

육전은 반접시였는데도 양이 적지 않았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같이 주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메인메뉴인 것 같아 주문한 육칼!

건더기도 제법 들어있고 밥도 한공기 주기 때문에 면을 다 먹으면 밥을 비벼먹을 수 있어요.

다른 메뉴때문에 배가 불러서 밥은 못 말아먹었네요 ㅠㅠ 

 

명태막국수 양 많은 것 보이시나요?

동동국수는 전체적으로 양을 많이 주시는 것 같아요.

명태막국수를 시키면 사골을 같이 주시는데 차가운 명태막국수랑 뜨거운 사골의 조화가...👍

 

고기만두랑 김치만두는 그저그랬어요 ....

유일하게 아쉬운 메뉴...ㅠㅠ

 

 

육개장이나 명태무침은 포장도 가능해요

밥 먹다 보니까 와서 포장만 해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육개장 포장해갔는데 가족들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