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맘스터치 내슈빌핫치킨버거, 싸이버거, 치파오, 치즈볼 중 드리밍의 픽은??

얼마 전 아는 분이 맘스터치 금액권을 선물로 보내주셔서 

맘스터치 메뉴로 FLEX 해봤어요 😎

 

드리밍이 주문한 메뉴는 내슈빌핫치킨버거, 싸이버거, 치파오, 치즈볼 이렇게 네가지인데요.

싸이버거 말고는 다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어요.

 

맘스터치 싸이버거

 

싸이버거는 맘스터치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하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해요.

패티가 닭다리살이라 부드러운 맛이에요.

 

 

맘스터치 내슈빌핫치킨버거

이 버거는 독특하게 코울슬로가 들어가있어요.

이름처럼 매콤한 맛을 기대했지만 생각보다 매콤하지 않아 아쉬웠던 메뉴 😂

 

치파오

중화풍 느낌이 나는 치킨이라고 설명되어 있긴 하지만 실제로는 양념치킨에 더 가까운 맛이었어요 

드리밍은 부드러운 살을 좋아하는지라 다리살이나 윙, 봉 위주로 먹고

가슴살은 남겨두었다가 다음날 치킨볶음밥으로 만들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치즈볼은 언제, 어디서 먹으나 맛있는 것 같아요 

물론, BHC보다는 못하지만 맘스터치 치즈볼도 괜찮았어요 :)

 

 

네 가지를 다 먹어본 결과 드리밍의 픽은 

싸이버거 >치즈볼>치파오>>>내슈빌핫치킨버거

 

물론, 이 순위는 드리밍의 주관적인 순위임을 밝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