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

하나님의교회는 다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옳습니다···③안식일

지난 포스팅에서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하나님의교회는 다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옳습니다 - ①어머니하나님

지난 포스팅에서 살펴본 것처럼 하나님의교회는 다른 교회와 많은 것이 다릅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성경대로 행하기 때문에 옳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다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옳습니다!

sha021257.tistory.com

 

하나님의교회는 다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옳습니다-②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많은 부분이 다르지만 성경이 알려주는 옳은 길을 가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재림그리스도 안

sha021257.tistory.com

오늘은 예배일에 대해 함께 살펴볼까 합니다 :-)

많은 교회가 일요일을 예배일로 지키고 있지만 하나님의교회는 토요일에 안식일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니 이것 또한 성경에 근거한 것이겠죠?


일곱째날 안식일은 토요일

창 2 : 1 "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날을 복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안식일은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우리는 안식일을 통해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넘치는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십계명의 넷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다른 날과 구분하여 지킬 것을 명하셨습니다. 

 

 

출 20 : 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대로 안식일 예배를 지켜야 합니다. 

그렇다면 일곱째날인 안식일은 무슨 요일일까요??

 

 

막 16 : 9 "예수께서 안식 후 첫날 이른 아침에 살아나신 후."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날은? 일요일입니다.

그래서 현대인의 성경에는 "안식일 다음날인 일요일"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안식일 다음날 ▶ 일요일

그 전날인 안식일  ▶ 당연히 토요일!

 

즉, 성경이 증거하는 예배일은 토요일입니다.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2000년 전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과 예수님의 본을 따랐던 사도들 또한 안식일 예배를 지켰습니다.

눅 4 : 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행 17 : 2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신약시대에도,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도 안식일 예배는 계속 지켜졌습니다. 
안식일은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할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에 근거하지 않은 일요일 예배가 왜 교회 안으로 들어오게 되었을까요??
사도시대 이후 안식일 예배가 점차 변질되었고, 결국 AD321년 로마의 콘스탄티누스 황제가 일요일 휴업령을 내리면서 안식일 예배는 일요일 예배로 완전히 바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예배일을 바꾸신 것이 아니라 사람에 의해 하나님의 예배일이 바뀌어버린 것입니다.
 


우리가 예배드리는 대상, 우리에게 축복을 주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분명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라 하시며 그날에 축복을 주신다고 약속하셨고
예수님께서 친.히. 오셔서 안식일을 지키는 본까지 보여주셨는데 
자신의 마음대로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면서 하나님께 축복을 달라고 떼를 쓴다고 해서 축복을 받을 수 있을까요?? 😨  
절대 받을 수 없겠죠 ㅠㅠ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많은 교회가 일요일에 예배할지라도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지키라하신 안식일, 즉 토요일에 예배를 드립니다. 
그것이 하나님께 축복받는 길임을 너무나 잘 알기 때문입니다 :-)

 

 

출처 : 하나님의교회 헤븐리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