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내돈내산]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4개월 사용후기

선크림은 외출할 때마다 항상 발라줘야 한다고 하죠?

저는 여름이든 겨울이든 외출할 때는 항상 선크림을 바르는 편이에요.

 

제가 애정하는 선크림은 씨앤피 톤업 프로텍션 선 제품인데

보송한 느낌이라 여름에는 좋지만 겨울에 바르기에는 건조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올 겨울에는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을 사서 써봤어요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선크림(SPF 50+, PA++++)

50ml

 

 

 2021년 11월부터 4개월동안 사용했어요

거의 다 사용한 건 안 비밀...ㅎㅎ

 

 

수분선크림이라는 이름처럼 자작나무 수액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있어 촉촉해요.

유분기가 아예 없는 편은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 살짝 번들거리더라구요.

(그래서 지성 피부보다는 건성, 수부지 피부에 추천드려요)

발림성도 좋은 편이라 부드럽게 잘 발려요.

 

 

선크림 중에 눈시림 있는 제품들도 있던데 자작나무 수분선크림은 눈시림이 없어서 좋았어요.

백탁 현상 없고 톤 보정은 안 되는 내추럴한 선크림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