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차앤박 화장품-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요즘 날씨가 더워지니 피부도 번들거리고 트러블도 생기더라구요.ㅠㅠ

마침 쓰던 앰플을 다 써서 뭘 살까 하다가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유명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죠.

피부과에서 만드는 앰플이니
당연히 좋을거라는 믿음으로 바로 구입 ㅋㅋㅋ


​주문하고 이틀후 배송이 왔어요
용량은 15ml 가격은 만원대에요!


프로폴리스가 들어있어 그런가 상자가 육각형 모양이네요 ㅋㅋ


천연 성분인 히아루론산이 보습 보호막을 만들어서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고 해요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깔끔하네요.



제 피부는 지복합성이지만 속건성인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처음에는 살짝 번들거리는
느낌이 있지만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싹 흡수가 되어서 속까지 촉촉해져요.
속건성이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아침에는 파운데이션과 섞어서 사용하는데요.
촉촉하니 피부에 밀착되면서 발려
피부가 좋게 연출되더라구요.

사용해보니 유명한 제품인 이유를 알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