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나이키 베네시 듀오 화이트 편하고 예쁘당:)

요즘 길에서 많이 보이던 나이키 베네시 듀오!

편하게 신을 신발이 없어 고민하다가
디자인도 예쁘고 편하기로 유명한
나이키 베네시 듀오 구입 :)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는데
여름에 신을 걸 생각해서 화이트로 구입했어요



인터넷으로 특가일때 구입해서
나이키 베네시 듀오를 2만원대로 살 수 있었어요 ㅋㅋ
평상시에는 3만원대정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
구입한지 이틀만에 배송완료
판매자님 빠른 배송 감사해요 ㅋㅋ


사이즈는 우리나라 250사이즈에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포장을 벗기자 두그두그


짠! 심플하면서도 너무 예뻐요ㅋㅋ
베네시 듀오는 흰색 바탕에 은색 글씨가 포인트되서 더 예뻐요


택과 함께 찰칵


신고 찍어봤어요
나이키 베네시 듀오 소문처럼 바닥도 푹신하니 편하더라구요.
여러 옷이랑 코디해봤는데 개인적으로 청바지에 가장 잘 어울려요.

흰색이라 때타는 게 걱정이지만
아껴서 잘 신어야겠어요:)
나이키 베네시 듀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