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에어옵틱스 난시용 실리콘 렌즈 후기!

제가 이년째 사용하고 있는 렌즈를 소개할까 해요.
바로 에어옵틱스 난시용 실리콘 렌즈인데요.


제가 난시가 심한 편인데도
이건 난시 교정이 잘 되서 좋더라구요~~


상자를 열면 렌즈 3개가 들어있어요.
(제가 벌써 하나 뜯어 써서 두개밖에 없네요ㅋㅋㅋ)

저는 양쪽 시력이 달라서 두 세트 샀어요~



렌즈는 이렇게 생겼어요.
살짝 푸른빛을 띄죠??
실제로 꼈을 때도 살짝 푸른 빛이 보여요.

제가 에어옵틱스 실리콘 렌즈를 선택한 건
실리콘 렌즈가 산소투과율이 높아서
장시간 사용해도 일반 렌즈보다
눈에 피로감이 덜하다고 들어서에요.
제가 렌즈를 장시간 낄때가 많거든요 ㅎㅎ

확실히 껴보니 일반 렌즈보다 덜 건조하고
장시간 껴도 눈이 덜 피곤하더라구요 .

앞으로도 계속 재구입할 생각이에요~~
평소 눈이 건조하신 분들, 장시간 렌즈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