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빌리프 더트루크림(아쿠아 밤) 솔직후기!

쓰던 크림이 다 떨어져서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눈에 들어온 빌리프 더트루크림!

성분이 순해서 민감성인 제 피부에 딱이라고 생각하고 바로 구입했어요 :)

더트루크림은 모이스처라이징밤, 아쿠아밤, 워터밤이 있는데요.

모이스처라이징밤은 더 쫀쫀하면서 유분이 있는 반면
아쿠아밤은 유분기는 덜한 좀 촉촉한 느낌의 제형이구요.
워터밤은 최근 출시된 건데 쿨링 효과가 있는 크림이라고 하더라구요~


피부가 요즘 건조해서 모이스처라이징밤을 주문했는데 도착해서 보니 오잉??
아쿠아밤으로 잘못 주문한 거 있죠 ㅠㅠ



그래도 그냥 쓰기로 했답니다.


뚜껑이 너무 귀엽죠??


더트루크림 아쿠아밤 용량은
50ml, 75ml, 100ml가 있는데
50ml, 100ml가 가격차이가 크지 않아서
그냥 100ml로 구입했어요.


가격은 4만원대 후반이었구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 .


뚜껑을 연 내부 모습입니다.



손등에 덜어보았는데요.
아쿠아밤이라 좀 묽은 제형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쫀쫀하더라구요.



손 절반에만 펴발라봤어요.
차이가 보이시나요??

바른 쪽이 확실히 광이 나고 촉촉하네요.


직접 써보니 모이스처라이징밤이 아닌
아쿠아밤이었는데도 상당히 촉촉했어요.
어쿠아밤으로 실수하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피부가 정말 건성이 아니신 분들은 아쿠아밤을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왜 빌리프 더트루크림을 수분폭탄크림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다음날까지 피부가 촉촉함이 유지되서 좋은 것 같아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