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나이키 에어맥스 테아 데일리로 신기좋아요:)

나이키 에어맥스 테아 구입했어요~
나이키 테아는 가짜가 하도 많아서 안전하게 abc마트에서 구입했어요.

​테아는 사이즈가 작게 나와서 주로 한치수 크게 구입한다고 해서 저도 한치수 크게 샀어요.

가격은 만원 할인받아 119,000원에 구입했어요~


앞모습이랑 옆모습이에요. 보다시피 ​심플하고 전체적으로 얄쌍한 디자인이에요 ㅎㅎ
그래서 발 집어넣을 때 좀 힘겹게 들어가긴 하지만 신고 활동할 때 발을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서 안정감이 느껴져요.​


나이키 테아 리뉴얼된 디자인은 리뉴얼 되기 전이랑 다르게 뒤에 나이키 로고가 흰색이 아니라 검은색이라구 하네요~​


신었을 때 사진이에요.

캐쥬얼, 정장 어디에나 잘 어울려서 데일리 신발로 잘 신고 있답니다.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운동화 발견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