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무인양품 무지퍼셀 화이트 후기, 사이즈 팁!

저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애용하는데요.
너무 오래신어서 뭘로 바꿀까하다가
무인양품 무지퍼셀 신발이 편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구입!


무인양품 무지퍼셀
색상: 화이트

사이즈: 235
가격: 34900원

무인양품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했어요.
구매대행이나 다른 사이트도 있지만
배송비나 이것저것 따져보면
무료배송인 공홈이 가장 저렴한 것 같더라구요~


디자인은 캐쥬얼이나 세미정장
어디에도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들었어요.
또 무지퍼셀의 장점은 발수가공을 해서
방수가 된다는 점인데요
정말 방수가 잘되는지 비올 때 한번 신어봐야겠어요 ㅋㅋ


밑창도 괜히 한번 찰칵 ㅋㅋ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일 수 있지만 발의 굴곡에 맞춰
발 안쪽이 살짝 올라와있죠??
그래서 그런지 신었을 때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이즈 팁!!
전 구두나 운동화 245를 신고 발볼이 넓은 편이에요.
무지퍼셀은 5mm나 10mm 정도
사이즈를 작게 사야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는 발볼이 넓으니 240으로 살까하고 구입했더니
너무 큰거에요 ㅜㅜ

그래서 교환비를 내고 235로 교환했어요 ㅜㅜ
그러니까 딱 맞더라구요!

발볼이 정말 넓으신 분이 아니라면

무인양품 무지퍼셀은 10mm작게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