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더샘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추천!

더샘에서 유명한 아이라이너죠

"더샘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인데요


이름 참 길다... ㅋㅋㅋ

아이라이너는 여러 회사 제품을 많이 써봤는데요

더샘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아이라이너가
가장 좋아서 정착했어요!

​​


제가 구입한 색은 스릴 브라운인데요.
전 머리색도 밝은 편이고
또 검은색 아이라이너는 좀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브라운 아이라이너를 자주 이용해요!


아이라이너 펜의 두께가 2mm로 굉장히 얇은 편이에요!


더샘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아이라이너를
애용하는 이유는

먼저, 펜 두께가 2mm로 얇아서 눈꼬리를 빼거나
눈점막을 채우기 쉬워요!

그리고 굉장히 부드럽게 발려서 바쁜 아침에도 샤샤샥
재빨리 아이라인을 바르고 출근할 수 있어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땀과 물에 강한 파워프루프라 하루종일 번지지 않고 눈화장이 유지되더라구요!


실제로 더샘 에코소울 파워프루프 아이라이너를 바른 후 물 묻은 솜으로 문질러봤는데 아무것도 안 묻어나왔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제품이라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