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시드물 녹차 스킨&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이번에 스킨, 로션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저는 피부가 민감성이라 뭘 살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ㅠㅠ

그러다가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시드물 제품으로 구입!


시드물 녹차스킨&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시드물 녹차스킨
가격: 4300원
용량:150ml

이 용량에 이 가격 실화.....? ㅋㅋㅋ

구입할 때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놀랐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7스킨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녹차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하기에 좋은 스킨이에요!


분사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전 솜 없이 그냥 얼굴에 직접 칙칙 뿌려서 흡수시켜요.



시드물 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가격 : 9900원
용량 : 80g
이것도 역시 저렴 ㅋㅋ


히알루론산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준다고 해요.
민감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다는 말에 구입!

아예 묽은 제형인 줄 알았는데
바르고 난 후 생각보다 쫀쫀했어요
그래도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지는 않았다는!


시드물 첫 구매였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트러블도 안나서 계속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