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추천)아리따움 아이돌 브로우 마스카라 내추럴 브라운 후기

얼마 전, 머리를 밝은 갈색으로 염색했어요

염색을 하고보니 까만 눈썹이 너무나 신경쓰여서... ㅋㅋ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구입했어요!



​제품명: 아리따움 아이돌 브로우 마스카라 4.5g
색상: 2호 내추럴 브라운
가격: 5,500원


아리따움 아이돌 브로우 마스카라는 5가지 색상인데요.

그 중에 제 머리색과 가장 비슷한
2호 내추럴 브라운으로 골랐어요 ㅋㅋ


솔은 이렇게 생겼구요


손등 위에는 연하게, 아래에는 진하게 발색해봤어요.
색상은 일반적인 브라운 색이에요.

처음 사용할 때 양조절 실패해서 짱구가 됐었어요 ㅠㅠ
처음에는 양이 많이 나오니
꼭! 손등에 덜어서 사용하세요 ㅋㅋ

아리따움 아이돌 브로우 마스카라
발색도 잘 되고 가격도 저렴해서 계속 이용하려구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가 필요하신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