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 쿨 포슬린, 더블웨어 쿨바닐라 비교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파운데이션

이름이 너무 길어요....ㅋㅋㅋ

짧게 줄여서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이라 부르는데요.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은
SPF15 / PA++ 로 자외선 차단도 어느정도 돼요
그렇지만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아시죠?? ㅋㅋㅋ


제가 구입한 색상은 쿨포슬린으로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 중에 가장 밝은 색이에요!



제가 가진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쿨바닐라 색상과 비교해봤어요.

퓨처리스트가 더블웨어보다 SPF가 좀 더 높아요!


발색을 비교해봤어요

왼쪽이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 쿨포슬린
오른쪽이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쿨바닐라에요

​쿨바닐라가 어두운 색이 아닌데도
쿨포슬린이랑 비교하니 살짝 노란끼가 도네요


쿨포슬린은 피부가 하얀 분이 쓰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화사하게 피부표현하고 싶을 때는 퓨처리스트,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하고 싶을 때는 더블웨어를 사용하고 있어요!


​퓨처리스트는 건성용 파운데이션으로 나온 제품답게
촉촉하고 더블웨어는 지성용 파운데이션이다보니
상대적으로 매트한 편이에요

취향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요즘같은 겨울에는 퓨처리스트에 손이 많이가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