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바디로션 추천)세타필 모이스취라이징 크림

바디로션으로 유명한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구입했어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용량 : 453g
가격 : 17600원(올리브영 온라인몰 구입)

가격도 비싸지 않고 용량도 많아서 좋아요.


얼굴이랑 몸 전체에 다 사용할 수 있어요
막 크림느낌?? ㅋㅋㅋㅋ


누르거나 짜서 쓰는 타입이 아니라
덜어내서 사용해야 하는 타입이지만
스파츌러가 있어서 사용할 때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의 장점은
* 우수한 피부 보습성분
*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보습
* 무향의 저자극 보습제


실제로 사용해보니 꾸덕한 제형인데도 불구하고 바르면 피부에 겉돌지 않고 쏵 흡수가 돼요 ㅋㅋ
그리고 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용량이 더 큰 것도 있더라구요.
무향이 아쉽긴 하지만 ㅜㅜ
다음에는 용량 큰 걸로 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