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맛있는 젤리가 생각날땐 해피필즈 추천!!

최근 친구에게 고마운 일이 있었어요.
고마움에 뭘 선물할까 하다가 젤리를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해피필즈를 가기로 결정!

해피필즈는 병을 구입하면 가게에 있는 많은 종류의 젤리 중 원하는 젤리를 골라 구입한 병에 직접 넣어서 가져갈 수 있도록 한 곳이에요.

공간을 잘 활용해서 꽉꽉 눌러담는 스킬이 중요하답니다 ㅎㅎ

저는 친구것 하나랑 제 것 하나 이렇게 두개를 샀어요~
​​



많이 넣는다고 넣었는데 젤리가 많이 담겨있나요??
그리고 젤리를 담으면 이렇게 예쁜 스티커도 붙여주신답니다 ~~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좋아하는 모습 보니 괜히 뿌듯하더라구요.

젤리 종류가 많고 그 중에서도 제가 원하는 젤리를 골라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았어요.
오랜만에 좋아하는 젤리 실컷 먹었네요.

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