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맛있는 김밥이 생각날땐 [임대표 구월점] 메뉴 추천

제가 일하는 곳 바로 근처에 임대표라는 가게가 있어요.
김밥, 만두, 떡볶이같은 분식을 파는 곳인데요.

건강한 식재료로 정성껏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곳이라 바르다 김선생이랑 비슷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회사에서 야근을 해야해서 간단하게 뭐 먹을게 없나 하다가 임대표에서 음식을 시켜먹기로 했어요~

제가 시킨 건 매콤제육김밥이랑 갈비만두에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구요.


​박스를 열면 매콤제육김밥이 가득 들어있어요.



김밥을 보면 안이 꽉 차있죠?
전 이렇게 밥이 적고 재료가 많은 김밥이 좋더라구요.
김밥안에 제육볶음이 들어있는데 매콤해서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갈비만두는 제가 좋아해서 시킨 건데요.
만두전문점에서 먹는 만두와 비교할 수는 없지만 무난하니 괜찮았어요.

전 개인적으로 임대표 두 메뉴 중에서 매콤제육김밥이 더 맛있었네요 ~~

가격은 둘 다 3000원대였어요.
임대표는 분식점이라 그런지 메뉴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더라구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니 가볍게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