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하늘공원 억새 진짜 예쁘다 +_+

하늘공원 억새축제는 지난달에 끝났지만
그래도 억새가 있을 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간 하늘공원 ㅋㅋㅋ


하늘공원 올라가다 찰칵!

하늘공원에 가기 위해서는
수많은 계단과 언덕을 올라야하는데
다행히 하늘이 너무 맑고 주변 풍경 구경하다 보니
힘들지 않았다는.... ㅋㅋㅋ


하늘공원 억새에요
다행히 억새가 있더라구요
너무 예쁘죠?? +_+



그냥 막 찍어도 그림이에요 ㅋㅋ


높은 곳에서 억새를 볼 수 있도록 한 전망대도 있는데요
전망대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 ​



위에서 바라본 풍경도 예쁘네요
위에서는 하늘공원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좋은 공기도 마시고 억새도 볼 수 있어
행복한 하루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