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서가앤쿡 파스타한상(게살오이스터파스타&새우필라프)

서가앤쿡에 갈때마다 꼭 주문하는 게살오이스터파스타!
이 날은 새우필라프도 먹고싶어 주문한 파스타한상


​​서가앤쿡 파스타 한상
29800원

파스타한상은 주 메뉴인 파스타에 필라프가 함께 나와요!
여자 3명정도가 먹으면 적당한 양이에요 ㅎㅎ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는
로제느낌의 소스에 게살이 씹혀서
더 풍미가 느껴지는 파스타에요

서가앤쿡에서 여러 파스타 먹어봤지만
내 입맛에는 이게 제일 맛있었다는 +___+ ​

새우 필라프는 고소한 맛이 잘 느껴지는 필라프였어요
비쥬얼만 보면 간이 안 맞을 것 같은데
의외로 막상 먹어보니 간이 딱 맞아서
오오~~ 하면서 마구 먹은 필라프! ​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와 새우필라프 외에도
감자튀김, 옥수수콘 등 사이드메뉴도 있어서
더 맘에 들었어요 ♥︎ ​


감자튀김은 요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꿀맛​


한라봉 에이드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다른 가게보다 가격은 있지만 ㅠㅠ 훨씬 맛있었어요!
먹다보면 한라봉 알갱이가 막 씹힌다는 ㅋㅋ

포스팅 하다보니 또 생각나네요
조만간 또 가게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