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강남 신논현 맛집] 일본 가정식 맛집 오후정

요새 올린 포스팅을 보니 대부분이 먹을거더라구요
다양한 음식을 모두 소화하는 저의 위에 감탄하며
오늘도 맛집 포스팅 갑니다 ㅋㅋㅋㅋ

강남역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들른 오후정!
오후정은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강남, 신논현 맛집이에요

비슷한 곳으로는 토끼정이 있는데
토끼정은 가봤기에 오후정으로 출발!

오후정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소개팅 장소로도 유명하더라구요

보통 2명이 오면 주로 로야르세트를 주문한다고 하기에
4명이 로야르세트 2개 주문

​​로야르세트는 기본적으로 소고기 스테이크, 빵과 어니언 치즈스프, 갈릭새우 버터구이가 제공되구요
파스타와 볶음밥중에 하나를 선택하도록 되어있어요


전 매콤게살크림파스타와
새우차항(새우볶음밥)을 시켰어요!



주문한 로얄세트가 나왔는데 어머나 어머나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고 푸짐해서
4명 다 카메라 들고 사진찍기 바빴어요 :D

파스타, 스테이크 전문점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

중요한건 2인 메뉴라는데
3명이서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ㅋㅋ
음식은 양이 중요한 것 아니겠어요 ..... ㅋㅋㅋ

제가 가본 토끼정과 비교해보자면
​​플레이팅이나 양은 오후정이
맛은 토끼정이 제 입맛에 더 맛있었어요!


분위기좋은 일본 가정식을 찾으신다면 오후정으로 !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6길 39
영업시간 : 11:00 - 22:00
번호 : 02-552-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