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합정 메세나폴리스 맛집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왕새우 팟타이

합정 메세나폴리스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왕새우 팟타이

 

합정역 바로 근처에 있는 메세나폴리스

먹을 곳도 많고 쇼핑할 곳도 많아서 자주 가게되는데요

 

몰랐었는데 생어거스틴이 있더라구요

태국 음식을 좋아하는지라 바로 달려갔다는 ㅋㅋㅋ

생어거스틴 메세나폴리스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월~금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2명이서 간거라

제일 대표적인 메뉴

 푸팟퐁커리&왕새우 팟타이 이렇게 2개만 시켰어요

 

왕새우 팟타이

18000원

큼직한 새우가 3마리정도 들어가 있어요.

 

사실은 볶음밥 종류를 시키고 싶었는데

생어거스틴은 나시고랭보다 팟타이가 더 낫다고 해서 요걸로 주문 ㅋㅋ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감칠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태국 음식점 중에 팟타이 맛있게 하는 곳이 은근 없는데

여긴 맘에 쏙 +__+

푸팟퐁커리

28000원

밥은 별도로 주문해야해요

밥 같이 주는 줄 알았다가 나중에 시켰어요 ㅠㅠ

 

생어거스틴에 가면 푸팟퐁커리는 무조건 시켜야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고민없이 주문했는데

왜 그런말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소스가 환상이에요 ~~

친구랑 계속 맛있다 맛있다 연발하면서 폭.풍.흡.입 ㅋㅋ

 

 

싼 가격은 아니지만

워낙 맛있게 먹어서

태국음식 먹고 싶을 때 또 가게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