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

완전한 종교개혁▶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으로부터(feat.새언약 절기 회복)

완전한 종교개혁▶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으로부터(feat.새언약 절기 회복)

 

루터와 칼뱅

모두 종교개혁하면 떠오르는 인물이죠!

종교개혁은 가톨릭의 부정부패를 폭로하며 순수한 신앙을 회복하고자 일으켰던 운동이었습니다. 
이러한 종교개혁으로 장로교, 감리교, 침례교 등 개신교라 불리는 여러 종파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완전한 종교개혁이 아니었습니다.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루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에 대해 함께 살펴보아요 :)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 절기 훼손


2000년 전,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새언약 절기를 세워주셨습니다.

 

 

눅 4 : 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눅 22 : 15 , 20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성경이 증거하는 예배일인 토요일에 하나님의 축복이 약속된 안식일을 매주 지키셨고,

제자들과 함께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셨죠.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이러한 새언약 절기가 훼손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언약 절기는 모두 폐지되어 버리고

성경에 전혀 근거하지 않은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이 교회 안으로 들어오게 된 것입니다.  

그리하여 결국 새언약 절기를 기억하고 지키는 이가 아무도 없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종교개혁을 외쳤던 많은 사람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믿음의 개혁은 이뤘지만 진리의 개혁은 이루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종교개혁으로 등장한 개신교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 절기가 아닌 로마가톨릭이 바꾸어 놓은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와 같은 비성경적인 교리들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루신 안상홍님 

 

엡 2 : 20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

그래서 성경은 초대교회 순수했던 신앙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즉,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초대교회 성도들이 지켰던 새언약 절기가 회복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초대교회 순수했던 신앙을 회복하여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루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안식일, 유월절 등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진리를 모두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즉, 성경에 근거한 진리의 개혁을 이루신 것이죠.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여 주신 새언약 절기를 성경의 가르침대로 소중히 지키고 있습니다 :) 

 

youtu.be/KWZuF9OwHrM

출처 : 하나님의교회 큐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