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절기 왜 지켜야 하나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절기 왜 지켜야 하나요?

 

하나님의교회는 다른 교회와 다르게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의 절기를 이처럼 소중히 지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함께 살펴봐요 :-)


예수님께서 지키신 안식일 & 3차의 7개 절기

 

성경에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절기는 매주 드려지는 예배인 안식일

1년에 한번 지키는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이렇게 7개의 절기가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도 이 땅에 오셔서 새언약 절기를 친히 가르치시고 지키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마 26 : 19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요 7 : 37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명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초대교회 역시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소중히 지켰습니다.

행 2 : 1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하나님의 절기에 담긴 축복

 

그렇다면 왜 예수님께서는 절기지키는 본을 친히 보여주셨을까요??

당연히 우리의 축복과 구원을 위함이셨겠죠?!

 

하나님의 절기에는 각각 약속된 축복이 있습니다.

유월절을 통해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

부활절을 통해 부활의 소망

오순절과 초막절에는 성령의 축복 등 

우리는 절기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본을 보여주셨기 때문에, 약속하신 하나님의 축복을 받기 위해 하나님의 절기를 반드시 지켜야하는 것이죠.

 


새언약 절기를 회복하신 안상홍님

 

그런데 이러한 하나님의 절기가 하나둘 폐지되더니 결국 모두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약속된 절기를 지키지 않고 어떻게 구원을 소망할 수 있을까요...ㅠㅠ

그래서 하나님께서 다시 오셔서 새언약 절기를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성경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킬 수 있는 것도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절기를 회복하여 주셨기 때문!

 

다른 교회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지 않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지키고 있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날짜와 방법대로 바르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틀 뒤인 2020년 10월 9일(성력 7월 15일)은 성령의 축복이 약속된 초막절입니다.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초막절을 통해 성령 축복 충만히 받는 우리가 되어요 ♡ 

 

 

출처 : 하나님의교회 큐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