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오목교 초밥 맛집] 스시토라 완전 강추!!

목동, 오목교 근처에는 초밥집이 은근 많은데요.

그 중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오목교역 근처에 있는 스시토라인데요.

스시토라

위치 : 오목교역 8번 출구 근처

매일 11 : 00 ~ 21 : 30 (16 : 00 ~ 17 : 00 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예전에는 홀에서 식사도 가능했는데 지금은 포장, 배달만 된다고 하네요 ㅠㅠ

(+제가 먹을 때만해도 포장, 배달만 가능했는데 3주 정도 인테리어 공사를 한 후 홀손님도 받으신다고 해요!!)

 

광어 10pcs + 오뎅탕 19000원

광어는 자연산대광어나 A급 완도광어를 사용하고, 연어도 누런껍질을 제거하여 사용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초밥이 비리지 않고 굉장히 신선했어요.

맨 아래 문어랑 생새우는 서비스에요

모듬초밥 11pcs + 오뎅탕 17000원

이것도 문어랑 생새우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여기 초밥은 독특하게 초밥에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아서

취향껏 올려먹으면 되는데 생와사비라 그런지 톡쏘지 않고 은은하게 초밥의 풍미를 올려주더라구요.

간이 너무 세지 않고, 초밥이 신선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서비스로 주신 어묵탕인데 안에 우동까지 들어있더라구요 

서비스도 넉넉하게 주셔서 배부르게, 맛있게 저녁식사했어요

 

제가 애정하는 초밥집인데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면 홀에 가서도 식사하고 싶어요 :)